Home > News > 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2024-11-26 09:22:11

미국은 달까지 가는 궤도 설계를 몇 번이나 고쳐가며 기술을 검증해 줬다.

졸지에 국가 차원의 전략 마인드도 없이 세수만 챙기는 시야 좁은 무능한 관료가 돼버렸다.윤석열 정부는 지난해 추경에서 역대 최대인 23조원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투입한 ‘손 큰 정부 아니던가.

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저자는 제어되지 않는 ‘강한 청와대는 ‘민주적 책임 정부와 양립할 수 없는 형용 모순이라고 비판했다.시설 투자 세액공제율을 찔끔 올렸다는 여론의 비판에 기재부는 연구개발(RD) 투자 세액공제는 세계 최고 수준이고.반도체 시설 투자 세액공제율을 배터리 등 국가전략기술과 함께 6%에서 8%로 올리겠다는 정부 안이 나온 건 지난해 7월 기획재정부가 세제개편안을 발표할 때다.

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토지를 구입하고 전기와 물을 끌어들이는 데 얼마나 고생했는지는 널리 알려져 있다.굵직한 정책이니 대통령실에 보고하고 사전 조율도 당연히 끝냈을 것이다.

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관가의 복지부동이 여전한 것도 ‘용와대 정부 탓이라고 생각한다.

하지만 대통령의 호통 한 번에 기재부가 기존 입장을 뒤집었다.이 중 518건은 올해 제기된 것으로 최근 상품 만기가 도래하며 손실이 확정되자 그만큼 관련 민원과 항의도 늘어나는 상황이다.

올해 상반기(1∼6월)에만 10조2000억 원의 만기가 도래할 예정이다.H지수가 고점이던 2021년 판매된 상품의 만기가 올해부터 속속 돌아오는 탓이다.

증권사들이 발행한 상품의 손실도 줄줄이 확정되고 있다.com신아형 기자 abro@donga.






Copyright © Powered by     |    웨딩21뉴스|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    |    sitemap

‘김영란법’ 식사비 3만→5만원으로…이르면 추석 전 개정불량 0%대-반품 0.2%… 오리온식 ‘실리경영’이 수익성 높였다가상화폐 이오스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이오스닥, 6일 공식 론칭제주도-블록체인법학회 MOU…블록체인 정책·법률 공동연구호주달러, 호주 2분기 기업투자 실망에 하락 전환…0.6726달러(10:33)이균용의 ‘히드라’ 퇴치법달러-엔, 장 중 급상승 전환…106.14엔(16:15)‘성장 엔진’ 멈춘 중국, 국가주도 모델 이젠 안 통해미국은 왜 보잉 격납고에서 기자회견을 했을까엑스블록체인 내년 1월 메인넷 출범 코인레일 해킹으로 힘들었지만…<표> 미국 주간 에너지 재고량(8월 23일)‘오펜하이머’ 그리고 간토대지진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’24년 9월 20일尹 “이젠 ‘팀 체코리아’…원전 르네상스 함께 이뤄 나가자”이균용의 ‘히드라’ 퇴치법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09. [뉴욕유가] WTI, 소폭 하락…주간으론 4.76% 급등美는 인하 中-日은 동결… 금리 ‘각자도생의 길’로09. [뉴욕유가] WTI, 소폭 하락…주간으론 4.76% 급등백종원 옆에 저 사람 누구?…존재감 대단한 이 남자의 정체글로스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로 하이콘 생태계 확장 추진블록체인 벤처, 정부 ICO 전면금지조치에 헌법소원 청구美는 인하 中-日은 동결… 금리 ‘각자도생의 길’로글로스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로 하이콘 생태계 확장 추진그 걸음, 더 멀리 널리[亞증시-종합] 무역전쟁 불확실성 지속…등락 엇갈려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[표]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-shibor(29일)브릴라이트, 알보스와 가상화폐 스왑 MOU 체결美는 인하 中-日은 동결… 금리 ‘각자도생의 길’로